[GTX시리즈] 가장 먼저 착공 확정된 노선 GTX-A


지하철보다 속도가 3~4배 빠른 GTX가 완전 개통하면 킨텍스에서 서울역까지 이동시간이 52분에서 13분으로, 동탄에서 삼성은 77분에서 19분으로 줄어듭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A노선 노선도



GTX-A 확정으로 인해 동탄 및 일산 일대의 부동산 값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동탄은 GTX-A 노선이 설립되는 동탄역 위주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였을 뿐 아니라 동탄역 일대 분양 또한 성황리에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동탄역과 바로 연결되는 동탄 롯데캐슬 트리니티 또한 평균 70대 1이라는 경쟁률을 기록했지요


<헤럴드경제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1339981>

GTX A노선 사업 코앞…서울 도심역세권 아파트값 ‘들썩들썩’

GTX 역이 예정된 서울 도심의 아파트값 상승폭은 경기도 수혜지역의 4배를 웃돌았다. 서울역에서 삼성~수서역으로 이어지는 핵심거점은 복합개발 계획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만리동은 1년 새 아파트값이 48% 오르며 최대 수혜지역으로 떠올랐다.

12일 KB부동산에 따르면 최근 1년간(2016년 3분기~2017년 4분기) 서울역과 인접한 만리동의 아파트 매매가격은 면적(1㎡)당 48.19% 상승했다. 이는 삼성동(23.65%)과 수서동(20.53%)의 2배를 웃도는 상승폭이다.



지난 27일 이루어진 남북정상회담이 좋은 결과를 낸 덕분에 일산 킨텍스 일대와 파주 운정신도시의 집값이 벌써 들썩들썩 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GTX-A 노선이 들어온다면 강남 및 서울역 접근이 매우 편리해져 교통 면에서 취약했던 이들 지역 집값 상승 가능성은 매우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GTX-A 노선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지역 >>

파주 운정 : 목동동, 와동동

일산 : 대화동, 주엽동

동탄 : 화성시 오산동, 청계동

용인 : 기흥구 보정동

성남 : 성남시 이매동


이미 집값이 많이 올라가있다고 하지만 아직 파주 운정과 일산은 다른 곳에 비해 상승폭이 적고, 정치분위기로 보았을 때 앞으로 더 상승여력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식당후기]맛집으로 소문난 범계 팔덕식당


범계 팔덕식당은 이전에 구 두꺼비식당에서 상호만 바꾼 식당입니다. 두꺼비식당일때도 이미 맛집으로 소문나있었는데요, 처음에는 팔덕식당이라 했을때 그 두꺼비식당인지 몰랐는데 가보니 두꺼비가 딱!! 있더라구요

팔덕식당은 주메뉴가 양푼등갈비입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한텐 특히 더 환영받을 매운맛의 등갈비가 이집의 메뉴입니다.

그리고 단일메뉴 등갈비 뿐입니다.

그만큼 한 가지 메뉴에 공들인다는 얘기겠죠 ? ㅎㅎ

저는 점심으로 팔덕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저녁에는 워낙에 줄이 길어서 갈 엄두도 내지 않았는데 점심이라 게다가 평일이니까 대기할까 싶어 12시반에 찾아갔는데 돌아오는 소리는 30분 대기....

대기실에서 TV를 보며 30분 대기를 해야만 했습니다.

저희가 음식을 다 먹고 나오기까지 1시간이 걸렸는데 그 사이에도 여전히 대기하는 분들은 많았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양푼등갈비 2인세트입니다.

등갈비 2인 세트에 곤드레밥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밀떡을 추가하였습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밀떡을 넣어 먹으면 꼭 떡볶이 먹는 것처럼 맛있더라구요

식당에서도 밀떡 사리를 추천하고 있구요 ㅎㅎ

저렇게 빨간색 유니폼을 입은 분들이 대기 안내 및 주문을 받는 등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계십니다.

우렁찬 목소리에 젊은 남직원분들이 많아 가끔 깜짝깜짝 놀라지만 말하지 않아도 편히 먹으라는 의미로 머리끈도 주고, 앞치마도 주고 물통이 비어있으면 물도 알아서 가져다 줍니다

서비스는 훌륭해요 ㅎㅎㅎㅎ

팔덕식당에는 별다른 반찬은 없습니다. 매운 음식이다보니 김치 대신 동치미가 나오는데 꽤 맛있습니다 조금 더 시원하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30분 기다린 여파가 있는지 배가 고파 메밀전을 받자마자 잘라서 먹었습니다... 먹다가 사진이 생각 ㅎㅎㅎㅎㅎ

저 메밀전도 기본으로 제공되며 추가도 1000원밖에 안합니다.

고소하고 역시나 고기 양념에 찍어먹으면 짱맛 !!!!

매워서 입안을 좀 식힐 때 먹기 딱좋아요~~

팔덕식당의 특징 중 하나인 밥입니다. 곤드레밥인데 정말 곤드레만 넣은게 맞나 싶게 그냥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고 적당히 짭짤한 맛도 느껴지면서 꼭 돌자반가루를 넣은 볶음밥 느낌입니다.

여기에 고기랑 콩나물을 싸서 한입하면 진짜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 ㅎㅎㅎㅎ

참고로 저는 매운걸 진짜 못먹는데 그래서 안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덜맵게해도 안맵다고 하도 그러셔서 덜맵게했더니 ......

매워...매워 ..... 콩나물 추가만 3번.... ㅎㅎㅎㅎㅎㅎ

매운맛을 즐기시면 그냥 오리지날을 시키시고 아니시라면 덜맵게 정말 안맵게 아니면 .... 간장맛을 시키세요 ~~~


팔덕식당 운영시간입니다.

참고하셔서 점심에 드신다면 11시에 맞춰서 가시는게 대기 없이 드실 수 있는 방법을 것 같아요

그리고 15시30분~17시까지 ?? 브레이크 타임이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해당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팔덕식당 요약>>

영업시간 : 11:00~23:00 (월 휴무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가격 : 등갈비 2인세트 26000원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4월 30일 부터 삼성전자는 거래정지 후 3일 간 액면 분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그에 따라 현재 삼성의 한 주당 가격이 250만원에서 5만원으로 줄어 들게 됩니다. 50분의 1로 한 주당 가치를 조정하는 것인데요. 왜 이런 액면분할을 하는 것인지 의문 스럽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한 주당 주가가 너무 비싸서 국민들이 삼성전자 주식을 사기가 너무 부담스러워 주식 유통이 둔화 되니 싸게 만들어서 누구나 사고 팔기 쉽게 만들어서 주식 유통을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모든 경제적 행위에는 뚜렷한 목적이 있고 그 목적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가 대부분 일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고찰해 보자면, 삼성전자에서는 지분율 조정을 위해서 액면분할을 하는 게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예를 들어서 경영승계나 새로운 사업을 영위하고 싶을때 적절히 주가를 이양해야하는데 덩어리가 크면 한개의 덩어리를 옮길때 아주 힘들 뿐더러, 그 움직임이 확연히 들어나기 때문에 본인들의 사업 결정에 따른 행위를 시행하기에 조심스러워 집니다. 액면을 분할하게 된다면 국민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코스피 평균 가격인 5만원 짜리가 되고 그동안 매집했던 주식을 개미들에게 이양하고 또한 개미들로 부터 나중시점에 사기도 편리해 집니다. 

결론적으로 삼성전자는 다음 액션을 준비하고 있는 단계이며, 그에 따라 현금화 된 돈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 러한 속내를 기관과 외국인 세력들은 알고 있는지 일제히 매도를 치고 있고 개미들은 이것을 받아 먹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다음 액션이 큰 상승모멘텀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면 이번에 들어온 개미들은 또 큰 수익을 낼 수 있겠지만 세력들은 잠시 관망하자는 분위기로 보입니다. 스마트폰, 반도체 이후 삼성전자의 먹거리에 대해 기대가 있다면 들어가도 되겠지만 무엇이 삼성의 다음 성장을 이끌어 낼까요? 바이오 산업? 전기차 부품 산업?  위험과 기회가 동시에 오고 있습니다. 

상기 글을 요약하자면, 


1. 4월 30일 부터 3일간 액면분할을 위해 주식 거래 정지가 있을 예정임.

2. 표면적인 액면분할 사유는 국민들의 삼성주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함임.

3. 근본적인 액면분할 이유는 삼성전자의 지분율 조정으로 보임.

4. 삼성전자는 다음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므로, 그 다음 사업의 가능성을 개미주주들은 살펴보고 매수해야함.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GTX시리즈]

부동산을 흔드는 새로운 교통수단의 등장, GTX 1탄

(출처 : 굿모닝경기)


1. GTX란?

GTX는 Great Train eXpess의 약자로,

경기도와 서울 구간 뿐만 아니라, 서울 내부 구간도 고속 운행되고, 그 속도 또한 매우 빠른 신개념 광역급행철도입니다.

2013년도부터 경기도에서부터 수도권 교통 혼잡 해소라는 목표로 총 3개의 노선이 제안되었으며 GTX-A, GTX-B, GTX-C 총 3개의 노선이 설계되었습니다.

이들을 중심으로 GTX가 들어오게될 경기도 일대 지역에서는 서울 접근성이 매우 높아져 부동산 시장에도 높은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몇몇 노선들은 지난해부터 착공에 들어갔고, 최근에는 GTX-A노선 공사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신한은행 컨소시엄이 확정되면서 GTX노선 건립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GTX는 오는 2021년 12월 완공예정입니다.


2. GTX 노선


경기 서북부와 동남부를 가로지르는 킨텍스~수서(동탄)는 동탄2신도시, 강남지역, 서울도심권, 대곡 킨텍스를 연결해 경부축과 경의축의 만성적인 교통난 해결을 위해 제안된 노선입니다.

킨텍스~수서(동탄) 노선은 고속철도 KTX와 공용을 전제로 계획되었다고 합니다. 수서는 SRT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산에 SRT 및 KTX, GTX 모두가 들어온다면 일산의 가장 큰 단점이 서울 접근성 및 교통이였는데 이들이 다 해소되니때문에 부동산 시장에 변화가 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이 노선은 수도권 방사축 중 통행량이 가장 많은 인천·부천축을 서울 도심과 연결하는 노선으로 인천 경제자유구역, 인천도심, 경인축, 여의도, 서울도심, 청량리를 연결합니다. 경인선, 경부선, 경의선, 경원선, 중앙선 등 수도권 광역철도와 대부분 연계되어 교통수요를 분산하고 용산국제업무단지, 한강르네상스 개발지구와 연계해 서해안 시대를 여는 인천 경제자유구역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의정부~금정은 서울을 중심으로 남북축으로 가로지르는 노선으로 금정, 과천, 강남권, 청량리, 의정부를 연결합니다. 경부선과 과천선의 수요를 과천-강남 업무시설과 연계하고 서울 동부간선도로의 승용차 수요를 흡수하도록 구상되었습니다. 그 동안 개발제한으로 낙후된 수도권 북부지역과 서울 동부권 교통이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GTX-A, GTX-B, GTX-C 노선에 대한 자세한 분석 및 관련 부동산 정보는 다음편으로 계속 이어 작성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서류가 운 좋게 되어서 기분좋게 신도 모르는 신도 숨기는 꿈과 신의 직장인 무역 보험공사에 필기를 보러 갔습니다.  

시험보러가기전 준비물은 신분증, 컴퓨터싸인펜, 검은펜, 수험표가 되겠습니다. 검은펜은 논술 볼 때만 필요하며 나머지 시험은 컴퓨터 싸인펜으로 이뤄집니다.

Ncs 는 45문제로 평이한 수준이었습니다. 그 다음 인성검사는 280문제 였고 일관성을 가지고 본인에 대해 솔직하게 답변해 주시면 됩니다. 제한시간안에 다 마킹 못하면 거짓말로 하느라 많은 고민하여 시간준수를 못했다고 판단 할 수있으니 제한 시간내 푸시기를 권장 합니다. 직무능력평가 경제학 시험은 경제학 원론에 기반을 두고 있었습니다. 객관식 30 문항 서술형 10문항이며 난이도는 중하였고 평이하였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은 논술 시험이었습니다. 최근 뉴스에 나오는 경제이슈로 화두를 던지고 있으니 신문을 주기적으로 보면서 경제감을 가지고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시험이 종료 된 뒤에는 간식을 나누어 주네요. 에너지바와 커피를 받았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9시부터 1시 반까지 진행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자칫 허기질 수있으니 빵 한개 혹은 에너지 바 한개 들고 가서 쉬는 시간 중간에 먹는것도 좋겠습니다.
모두 성공 구직 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영화후기]어벤져스: 인피니티워



4.25일 수요일 어제 막 개봉한 어벤져스의 세번째 시리즈 인피니티 워를 보고 왔습니다.

특히, 어제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 날로 오후 5시~오후 9시 사이의 영화를 기존의 절반가격인 1인 5000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날이었지요

거기에 저는 카드할인까지 받아 매우 저렴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어벤져스의 인기는 이미 엄청났기에 항간에는 예매한 표를 재판매하는 일까지 발생됐다는 뉴스도 봤었습니다.

다행이 저는 개봉 일주일 전 잽싸게 예매를 해두어 무리없이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 대한 관심히 높았던지 영화관 입장을 오랜만에 줄을 서서 차례차례 들어갔습니다.

문화의 날이긴 했지만 평일 저녁, 번화가가 아닌 영화관 치고 매진이였으니 기대가 점점 높아졌습니다.


아무튼, 길었던 서론은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영화에 대해 간략히 말하자면 줄거리는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어벤져스와의 무한 대결

이지요. 보시는 것처럼 타노스가 등장하고 타노스가 우주 여기저기에 흩어져있는 스톤을 모으려는 것을 막기위한 어벤져스의 고군분투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핫이슈인 영화로 개봉 첫날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는 등의 기사도 엄청 올라오고 있고 많은 분들이 후기를 남기고 계시는데,

갓 개봉한 영화인 만큼, 이번주말에 보려고 하시는분도 많으실테고 아직 못보신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으니 최대한 스포일러를 자제하는게 예의겠지요 ㅎㅎ


인피니티워는 러닝타임 149분으로 약 2시간 30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을 가직 있습니다. 그렇지만 언제 2시간 30분이 지났는지 할만큼 시간 순삭 !! 

역시 최고의 오락영화, 믿보 마블이였습니다.

사실 결론에 대한 말은 벌써 많이 올라오고있는데 정말 다음편이 있다는 확신을 줄만큼 어....? 하게 끝났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내년에 어벤져스4가 개봉한다니 ...미국기준 2019년 5월3일 개봉한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아마 한국도 그쯤 하겠죠?

이래서 어벤져스는 안볼수가 없는 것 같네요 다음편을 꼭 보고싶게 궁금하게 만드니 ...

2019 세무사 시험 대비 온라인·모바일 합격 책임 보장반 모집 49회·51회 최연소 합격생 배출, 53회 최고령 합격생 배출! 2019년도 세무사 시험대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인강 종합 패키지 과정 오픈 본 과정은 세무사 1차 시험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본 종합반·1차 종합반·객관식 종합반으로 구성되어 세무사 1차 시험을 온라인 강의를 통하여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혜택] - 세무사 시험 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현장 수업을 실시간 촬영, 온라인 강의로 직접 볼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 최대 63% 할인·수강 기간 500일·선착순 100명 - 시험 합격 시 세무사 2차 과정(온·오프라인) 무상 지원을 통한 책임 보장제 실시 - 회계원리 및 상법·민법·행정소송법·재정학 과목의 기본기 확립 pre-코스 지원 - 토익 700점 확보를 위한 아이파토익 전 과정을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가이드북 증정 - 세무사 1차 합격 후 합격 수기 작성 시 수강 장학금 20만 원 지원 2019년도 세무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지만 시간과 여건이 안 되어 본원의 현장수업에 참여하기 힘든 수험생들에게 세무사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오프라인 강의를 적극 추천합니다. (주)아이파경영아카데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특징중에 하나는 마블의 캐릭터들이 거의 다 등장하는 것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뿐 아니라 닥터 스트레인저, 최근에 개봉한 블랙펜서까지 다~~나옵니다.

처음엔 너무 많이 나오는 것 아닌가 했는데 또 그 나름대로 캐릭터들이 어벤져스에 잘 녹아들어 영화를 더 재밌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안봐서 그루트의 매력을 몰랐는데 그루트 귀욤 그루트때문에도 몇번 웃은 것 같네요

이번 영화를 보시면 ...어벤져스 세대교체가 정말 이루어지는구나를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다음주면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등등 연휴가 시작되는데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쿠키영상은 한개 있습니다. 그런데 엔딩크레딧이 정말 길어서 .... 사실 굳이 안보셔도 될 것 같긴 했어요 하지만 다른사람들이 정말 한명도 안나가고 자리를 지켜서 자연스럽게 끝까지 보게 되실 것 같네요 ㅎㅎ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뉴스]변경된 신혼, 다자녀 보금자리론 신청 시작


-내용 출처 : 경향신문

4월25일 오늘부터! 소득기준이 완화된 신혼부부 및 다자녀부부들을 위한 보금자리론 신청이 시작됩니다.

종전 전해드린 보금자리론 소득 기준에는 기존 7000만원에서 8000만원으로 확대된다는 것이였는데 오늘 발표된 보금자리론 신청 기준은 맞벌이 부부 기준 7000만원->8500만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신혼부부 보금자리론 기준

 -소득기준 : 외벌이 연 7000만원 / 맞벌이 연 8500만원

 -혼인기간 : 혼인신고 기준으로 5년 이내

(금리우대 : 기존 소득요건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연소득 7천만원 이하 신혼가구는 0.2%p 금리 우대 (외•맞벌이 불문) )

*다자녀 보금자리론 기준

1 자녀 : 연 8000만원,

2 자녀 : 연 9000만원, 

3자녀 이상 : 연 1억원 

특히 세 자녀 이상 가구의 대출한도는 3억원에서 4억원으로 늘어난다

(금리우대 : 미성년 자녀가 3명 이상인 경우 주택면적 제한없이 0.4%p 금리 우대 )


신청방법 :

1.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www.hf.go.kr)에서 ‘보금자리론 대출신청’ 화면에서 신청

2. 온라인 접수를 하고 난 뒤 주금공 관할지사로 필요 서류를 우편·홈페이지·방문 등으로 제출

(필요 서류 : 등기권리증,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초)본, 소득 및 재직증명서류

 *소득증명서류

 -근로소득 :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소득확인증명서(ISA용),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급여내역이 포함된 증명서 등

-사업소득 :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과세표준확정신고 및 납부계산서

-연금소득 : 연금수급권자 확인서 등

-추정소득 :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건강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분양정보]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출처 현대건설홈페이지


이번주 금요일! 4월27일 범계역의 핫한 분양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분양이 시작됩니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오피스텔로,

- 지하 7층~지상 43층 2개 동, 총 622실 일반분양

49㎡ 154실

54A㎡ 154실

54B㎡ 77실

59A㎡ 116실

59B㎡ 115실

84㎡ 6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층은 상가로 구성되어 다양한 점포들이 들어올 예정이니 이미 주변 롯데백화점 및 범계로데오 거리를 이용할 수 있을 뿐아니라 심지어 건물을 나서지 않아도 입주민들은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치는 위 사진에 표시된 바와 같이 범계역 1번출구 바로 앞,

구 NC백화점 자리로 초초역세권이라 말씀드릴 수 있지요.

또한 안양무역센터 앞에서는 잠실을 가는 버스가 정차하고, 범계역을 이용하면 사당을 경유하여 강남까지 약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시는 지도상에서 범계동 주민센터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교통면에서 매우 좋은 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특장점들을 살펴보면,

1.경기도 안양시 최초 스카이브릿지 설계 … 편리한 커뮤니티시설 제공 최상층의 두 동을 연결하는 형태로 들어서며 입주고객을 위한 스카이라운지와 북카페, 관람대 등으로 꾸려진다. 

2.휘트니스센터, 사우나를 비롯해 방문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게스트룸도 마련된다.
3. 이 외에도 코인 세탁건조실, 주민 다목적실, 키즈공간도 조성

4.아파트에 버금가는 공간 설계 극대화 … 실용적인 내부 구성 돋보여

5.생체 인식 출입 시스템, 에어샤워부스 등 최첨단 스마트홈 주거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http://www.hdec.kr/KR/Business/BusinessView.aspx?depth_1=2&depth_2=1&idx=1225&scroll=1015&returnUrl=/KR/Main.aspx#.Wt7sCbsh2M8


<<요약정리>>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2번지

세대수 : 지하7층~43층 622실 일반분양

분양가 : 전용 3.3㎡당 1250만원 

청약일정 :  4월 27일(금), 30일(월) 인터넷 청약 접수

               5월 4일(금) 당첨자 발표

               5월 8일(화)~9일(수) 양일 간 계약 진행

입주 : 2021년 7월 예정

모델하우스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985-2번지 

(26일 목 개관)


오피스텔이다보니 아파트분양보다는 세금 등의 면에서 부담이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위치도 그렇고 안양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건설사의 목표가 뚜렷한만큼, 투자를 목적으로 하셔도 혹은 가족구성원이 작으실 경우 실거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저녁한상] 간장불고기 만들기


지난번 월남쌈에 곁들였던 간장불고기!


기본재료로 빠르게 만드는 간장불고기를 소개합니다~


<<재료>>

돼지고기 앞다리살(1근),

배즙 1포, 간장 6, 설탕 2, 올리고당 1, 참기름 1, 시중불고기양념 2, 다진양파 1, 맛술(소주) 2, 후추 톡톡, 청양고추 2개

양배추, 팽이버섯, 당근, 대파, 양파

양념은 한번 만들어서 간을 보신 후 싱거우면 간장을, 조금 짜면 배즙이나 설탕을 더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집에있던 버섯 남은것들과 양배추, 당근을 몽땅 넣었습니다.

없으면 없는대로 고기만 넣어 만들어도 괜찮아요 

고기는 맛있으니까 ^ㅡㅡㅡ^


<<순서>>


1. 앞다리살 고기에 분량의 양념장을 넣고 조물조물 고기에 양념이 골고루 묻을 수 있도록 버무려줍니다.


2. 이후 양파와 대파 양배추 버섯 등 집에 있는 재료들을 손질하여 재워둔 고기에 넣고 다시 한 번 버무립니다.

(지금 돌이켜보니 저는 그냥 몽땅 넣었네요 ㅎㅎ)

시간여유가 있다면 약 한시간 정보 냉장고에 양념된 고기를 재워둡니다.

(냉장고에 넣어 고기를 재워두면 그 동안 고기에 양념이 더 잘 배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한발 빠르게 준비한 에스더몰 명품 건강세트, 지금 생각나는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28종의 세트를 최대 70% SALE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1. 유산균 시리즈 - 유산균 클래식 & 비타민D 1000IU 정가 77,000원 > 43,000원, 44% SALE - 유산균 클래식 & 식물성 오메가-3 플러스 D 정가 97,000원 > 53,000원, 45% SALE - 유산균 클래식 & 멀티비타민 정가 97,000원 > 53,000원, 45% SALE 2. 베스트 비타민 시리즈 - 멀티비타민 & 식물성 오메가-3 플러스 D 정가 116,000원 > 70,000원, 40% SALE - 멀티비타민 & 칼마그 프리미엄 정가 96,000원 > 58,000원, 40% SALE - 비타민D 1000IU & 칼마그 프리미엄 정가 76,000원 > 49,000원, 36% SALE 3. 오메가-3 시리즈 -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2박스 정가 116,000원 > 69,600원, 40% SALE - 파이토 오메가 플러스 D 4박스 정가 232,000원 > 116,000원, 50% SALE - 오메가 3 프리미엄 1200 & 비타민D 1000IU 정가 136,000원 > 68,000원, 50% SALE 4. 관절 시리즈 - 관절엔 포르테 3박스 정가 447,000원 > 93,000원, 70% SALE - 관절엔 포르테 & 칼마그 프리미엄 정가 185,000원 > 93,000원, 50% SALE -칼마그 프리미엄 3병 정가 114,000원 > 57,000원, 50% SALE 5. 스킨을 믿어봐 시리즈 - 스킨케어 포뮬러 3병 정가 237,000원 > 118,000원, 50% SALE - 코큐텐 밸런스 & 닥터 에스더 C 1000 정가 107,000원 > 59,000원, 45% SALE 다 보여드리지 못한 세트 구성을 에스더몰에서 확인하세요!


3. 잘 달궈진 후라이팬에 먹을 만큼 고기를 넣고 양념도 조금 부어 촉촉하게 고기가 구워지도록 합니다.

어느정도 익으면 약불에 후라이팬 뚜껑을 닫고 은근히 양념을 졸여주면 더 맛있는 불고기가 완성됩니다.


이렇게 완성된 불고기는 앞서 제가 먹은 것 처럼 월남쌈에 같이 싸먹어도 되고 그냥 쌈이나 밥반찬으로 먹으면 꿀맛 한상 됩니다~


오늘은 비가 오는데 불고기감 재료가 있다면 번거롭지 않은 간장불고기에 소주한잔 곁들이는 저녁을 추천하고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현대일렉트릭이 테마주에 입성되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한때 시총 10위안에 드는 굴지의 회사 속한 사업부였으나 분사이후 실적부진과 여러악재가 겹쳐 7만원까지 주가가 곤두박질 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죽으라는 법은 없는지 이 중소기업 주식이 테마주에 걸려있어서 수혜를 보고있네요. 최근 저번주 양상대비 10프로 이상 주가가 올라왔습니다. 다시 9를 보여주기도 하네요. 정은이형만 잘해주면 이 회사도 잘되고 주주들에게 수익도 주고 그러네요. 현재 정은이형이 핵 실험장도 자진폐쇠하겠다고 평화무드를 형성하고 있으니 대북 수혜주인 현대일렉트릭을 믿어보려고 합니다. 주식은 정말 도박이기도 한 것 같네요. 대북테마주로 엮일지도 몰랐을뿐더러 정은이형이 이렇게 평화롭게 나올지도 예상 할 수없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