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가볼만한곳] 카카오프렌즈샵


주말을 앞둔 오늘 블금을 즐기려 많은 분들이 강남을 찾으실 것 같은데, 강남에 가볼만한 곳인 카카오프렌즈샵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미 카카오프렌즈샵은 유명해져서 따로 소개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아이템들이 출시되었습니다.

또.... 구매욕구를 자극시킨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굿즈 일부를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벚꽃시즌을 맞이해 카카오프렌즈샵 입구는 벚꽃들과 벚꽃을 입은 어피치 인형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매장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작은 것들도 파는데 이유불문 사고싶게 귀엽네요...ㅎㅎㅎㅎㅎ

요즘은 베이비어피치, 베이비라이언도 많이 판매고 되고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들의 베이비 상품도 많이 판매중인데, 사실 제이지 베이비를 보고 제이지인가...? 저는 살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더더더 귀엽더라구요 

마우스패드라도 사볼까 하고 간 곳에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 액자같은 건 방 벽면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나름 내고

좋겠다 ... 라는 혼자만의 생각을 .....


매장 2층에는 생활용품이 있습니다.

봄느낌 폴폴나는 앞치마

저는 튜브 앞치마를 사고싶...

다 사고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결국 빈손으로 나왔지만...)

예쁜 앞치마 하나 정도는 ... 필요할거라 생각하고 다음 기회를 노리려구요!! ㅎㅎㅎ


이 쿠션들은 이번에 새로 나온 것 같습니다.

(출시된지 오래 됐지만 제가 오랜만에 갔을수도 있지만..)

 리본을 달고있는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그 외, 핸드폰 케이스 뿐 아니라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헤어롤도 어피치가 그려져 있습니다.

점점 카카오 굿즈의 종류가 다양해지네요

마지막으로 대형 라이언 한 컷 찍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1층과 2층은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고, 3층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적당히 놀고 집가기 조금 아쉬울 때 한번 쓱 들어가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여러 상품을 보면 때때로 작은 거라도 하나씩 사면서 그 아쉬움을 달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솔직히 꼭 필요한 물건은 없지만, 이왕 같은 물건을 산다면 조금이라도 귀여운 물건을 사고싶을때, 아니면 귀여운 선물을 준비하고 싶을 때

찾아오기 최적화 된 곳 강남역 카카오프렌즈 샵입니다.

매우커서 금방 찾을 수 있으며 강남역 10번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