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후기2] 인천 구월동 카페 마호가니


구월동 로데오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마호가니를 소개합니다.

항상 밥을 먹어도 디저트가 들어간다는 ........ 능력을 가지고

점심을 먹고 마호가니를 갔습니다.

마호가니 위치는 구월동 롯데백화점 앞 건물 교보문고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호가니 기준으로 양 옆에 도레도레 카페와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카페 3군데가 붙어 있는데도 자리가 없어 다른 곳을 갈까 망설이다가 기다린 끝에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허허 .....


사실 마호가니 커피와 디저트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디저트가 맛있기에 달달한게 생각날 때,

한번씩 크루와상이 생각날 때, 오게되는 마호가니 입니다.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와 디저트 2개

마호가니는 원두가 2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신맛나는 커피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 복숭아..?

원두 하나는 크렌베리, 하나는 복숭아 뭐라고 했던 것 같아요

(제가 주문을 안해서 ...ㅎㅎ)


마호가니에서 제일 좋아하는 크루와상

상큼한 딸기 티라미수

맛있는데....... 둘 다 크림이 많다보니 나중엔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마호가니 내부에는 식물들이 있어 깔끔하면서도 예쁜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제가 선택한 생크림크림 크루와상

한시간 정도 있다가 나갈 때 보니 생크림크림크루와상은 하나밖에 안남았더라구요 역시 인기메뉴 ㅎㅎ

1층만 보면 이곳은 베이커리인지 카페인지 ㅎㅎㅎ

1층에서는 주문만 하고 2층에 자리가 있습니다. 자리가 없어 미리 자리를 확인하고 주문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음료를 들고 주변을 뱅뱅 맴돌아야 합니다.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평균 5000~ 이상이기 때문에 여러명이 가서 1인 1메뉴를 하면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저트가 생각날 때 가고 싶은 구월동 로데오 카페 마호가니 추천합니다.



http://lucky-doubles.tistory.com/91?category=279777

[카페후기1]남양주 트윈트리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