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일렉트릭이 테마주에 입성되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한때 시총 10위안에 드는 굴지의 회사 속한 사업부였으나 분사이후 실적부진과 여러악재가 겹쳐 7만원까지 주가가 곤두박질 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죽으라는 법은 없는지 이 중소기업 주식이 테마주에 걸려있어서 수혜를 보고있네요. 최근 저번주 양상대비 10프로 이상 주가가 올라왔습니다. 다시 9를 보여주기도 하네요. 정은이형만 잘해주면 이 회사도 잘되고 주주들에게 수익도 주고 그러네요. 현재 정은이형이 핵 실험장도 자진폐쇠하겠다고 평화무드를 형성하고 있으니 대북 수혜주인 현대일렉트릭을 믿어보려고 합니다. 주식은 정말 도박이기도 한 것 같네요. 대북테마주로 엮일지도 몰랐을뿐더러 정은이형이 이렇게 평화롭게 나올지도 예상 할 수없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