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후기]남양주 나인블럭


이번주 카페나들이는 남양주 나인블럭 어떠신가요? 북한강 뷰를 가진 나인블럭을 추천합니다.



날씨가 좋은 요즘, 어제 황사때문에 미세먼지 주의보가 다시한번 들려왔지만 그래도 지난주말부터 비가 왔던 화요일 전까지는 하늘도 쾌청 날씨가 매우 좋았습니다.


요즘은 정말 깨끗하고 좋은 날씨를 찾기 힘든것 같은데 그래서 이렇게 날이 좋을때는 어디든 나가서 좋은 날을 즐겨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지난 주말 남양주 나인트리를 다녀왔습니다.



나인블럭 메뉴판입니다. 계산하면서 후다닥 찍느라 확대해보니.. 잘 나오지 않지만 대략 저희가 주문한 메뉴의 가격은

아이스아메리카노 - 7500원

레몬에이드 - 8000원

바닐라슈 - 5600원

이였던것으로 기억납니다.

강뷰라 확실히 가격은... 비싸요 ㅎㅎ

그리고 커피는 .... 막 맛있다는 모르겠고 레몬에이드는 정말 레몬 원액을 탄 느낌이였어요 좀 건강한맛?

신맛을 좋아하는 저는 리프레쉬 되는 맛이여서 좋았어요 ㅎㅎ

설탕시럽이 많이 들어가지는 않은것같아요 신맛이 더 강한 레몬에이드였습니다.


직접 빵도 굽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12시쯤 도착했으니 오픈한지 1시간밖에 안됐는데 빵도 꽤 많이 팔린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에 있는 메뉴가 아닌 케이크 진열장에 있는 바닐라슈를 주문했습니다.

크기도 꽤 크고 무엇보다 포크로 살짝 찌르기만해도 크림이 정말 폭발하더라구요

나중에는 크림만 남아서 크림만 떠먹기도 했어요 ㅎㅎ 

슈크림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 !! 

그렇지만 크림 불호이신분은 .. 많이 느끼하실수도 있어요


카페 내부와 바깥 뷰입니다. 정말 예뻤어요 ㅎㅎㅎ 일찍왔지만 이미 창가뷰는 다 차이해서 처음에는 계단이 보이는 이곳에 앉았는데 기다리다보니 창가뷰에 자리가 나서 후다닥 자리를 옮겼지요 

정말 그냥 생각없이 힐링할 수 있는 느낌? 드라이브 코스로 제격이예요

하지만 늦게오면 주차 및 자리가... 부족하니 토요일 오전 10시쯤 출발하시면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11시 오픈에 근접해서 방문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다만 이동하시기 전에 고속도로 상황을 한번 살피고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갈때는 슝슝갔는데 올때는 꽤 막혔거든요 

즐겁게 놀고 오는길에 길이 막혀 짜증나면 오늘의 힐링이 다 꽝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장점 :

1. 힐링 힐링 드라이브 및 카페에서 북한강을 바라보며 기분전환하기 좋은 카페

2. 야외 자리가 잘 되어있어 사진찍기 좋다


단점 :

1. 카페 주차장이 협소해서 주차는 카페측에서 해주지만 나갈때 운이 나쁘면 앞에 주차되있는 차들이 빠질때까지 기다려야한다.

2. 음료가격이 비싸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