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방탄소년단 빌보드200 1위, 

관련주의 급등으로 이어지다



한국가수 최초로 방탄소년단(BTS)가 빌보드200 1위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BTS)의 활약이 정말 세계로 뻗어가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

이들의 활약은 주식시장에도 승승장구 효과를 주었습니다.

이들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상장 전이라 주식시장의 영향을 확인할 수 없지만,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2대 주주인 넷마블은 29일 기준 4.29% 상승했고, 넷마블의 자회사인 YJM게임즈와 이들의 음원유통을 담당하는 아이리버는 52주 신고가를 갱신하며 급등하였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주가를 보유하고 있는 LB 인베스트먼트, SV 인베스트먼트 관계사 엘비세미콘, 대성파인텍 또한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키이스트 또한 주가 상승세를 탔습니다. 키이스트는 방탄소년단의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있기 때문에 관련 영향을 받고 수혜를 입은 것으로 풀이됩니다.


오늘 또한번 K-POP 그룹 최초로 메인 싱글차트인 ‘핫 100’의 10위 성적을 거두었다는 기사가 나면서 다시한번 관련 주들이 급등할 것으로 보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상장 준비를 마치고, 내년 초 상장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빅히티엔터테인먼트가 상장을 하게 되었을 때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주식 가치는 얼마나 될 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방송 연예계 흐름을 통해 주식시장의 상승 또한 예상할 수 있게 되었으니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주주회사가 어디인지 살펴보고 관계사 주를 보유하고 있는것도 좋은 효과가 있을 것 같네요



-사진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키이스트홈페이지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키이스트의 일본자회사인 디지털 어드벤쳐가 방탄소년단 일본 활동 관련 전속계약을 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했네요.

키이스트는 현재 재료가 좋아 3연상의 가능성도 보이면 상반기 내 5000원 이상의 주가를 내놓유 수도 있겠다는 판단이 듭니다.

키이스트의 급등 재료는 아래와 같아요
1. 방탄 소년단, BTS과의 전속계약 체결
ㅡ 일본은 아시는 바와 같이 전 세계에서 손에 꼽히는 음반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방탄 또한 음악성 및 화제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엄청난 시너지가 예상됩니다.

2. SM의 키이스트 인수
ㅡ 국내 최대 엔터업계 대표인 SM이 키이스트를 인수함에 따라 유관업계의 신뢰성향상 및 탄탄한 재무구조를 확보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3. 김수현의 복귀
ㅡ 현재 리얼의 폭망이후 숨고르기를 하고 있는 대형스타가 키이스트에 속해있습니다. 차기작이 대박 난다면 주가 상승 견인은 불보듯 빤합니다.

키이스트로 모두 대박 났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

[요리후기] 파리바게트 베이컨에그롤 토스트 따라하기


출처:파리바게트 홈페이지


간단히 아침에 먹기 좋은 베이컨에그롤토스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유명한 베이컨에그롤토스트를 집에서 만들어 보았는데요, 집에서 만드니 역시 더 저렴하게, 더 많이 만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재료 : 삶은계란 5개,마요네즈 1/2큰술, 소금, 후추, 베이컨 한팩, 식빵 한봉지(빵집에서 파는 크기)


만들기

1. 삶은 계란을 잘 으깨 마요네즈와 소금을 넣고 버무려줍니다.


준비된 재료입니다.

식빵 한장을 꺼내 밀대로 밀어준 후, (저는 밀대가 없어 텀블러로 밀었내요 ㅎㅎ)


2. 계란을 가운데에 잘 넣어주고, 양 끝에 계란물을 뭍혀 접착이 잘 되게 만들어 줍니다.


3. 돌돌 만 식빵을 베이컨으로 감싸주고, 베이컨이 만나는 끝부분에도 계란물을 뭍혀 잘 안풀리도록 해줍니다.

(베이컨이 만나는 부분이 바닥으로 향하게 하는 것이 안풀리고 좋습니다. 저는 작은 베이컨을 샀더니 2장을 겹쳐야해서 저렇게 됐네요 ㅎㅎ)


4. 오븐이 있으시면 오븐으로 구워주셔도 되고, 아니면 팬을 이용해서 살살 구워주시면 됩니다. 베이컨 자체에서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기름은 안두르셔도 됩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베이컨에그롤입니다.


저는 낱개별로 랩으로 포장해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아침에 하나씩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돌려서 바로 먹고 있어요

하루에 하나씩, 5일치를 만들어 놓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한번 만들어 놓으면 아침마다 간편히 챙겨먹을 수 있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