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다 아는 유명한 게임 배그 다 아시죠? 엄청난 시장의 호응으로 블루홀은 파산 직전에서 잘나가는 회사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기사를 봐도 직원들에게 억대의 인센티브를 줄정도로 잘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5월 16일에는 모바일 버젼도 서비스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실검 1위를 할 정도로 여전히 시장의 반응은 뜨겁네요. 이러한 상황이니 뜨거운 게임을 만들어낸 블루홀에 대해 관심잇 생겼습니다.

1. 블루홀은 아직 비상장인 상태네요

2. 상장이 되면 엄청 주식시장에서 핫할테니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제가 이전에 포스팅한 공모주 청약 포스팅을 보고 미리 청약 방법 숙지해놓으세요.

3. 비상장 종목을 투자하는 곳이 있을까 하고 찾아보니 나라에서 운영하는 KOTC 가 있고 회사에서 운영하는 거래싸이트 중 유명한 38커뮤니케이션이 있네요.

4. 신뢰도를 보자면 국가 비상장 거래싸이트를 이용하는게 맞으나 세금 회피 및 다양한 거래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 거래 싸이트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약 4조 정도의 시장이라고 하니 어마어마 하네요

5. 참고로, 잡혀간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도 장외거래, 비상장주식 거래에 대해 허위정보로 사기를 친 전력이 있고 울프 오브 월스트릿의 그 사람도 비상장주식으로 부터 시작해 거물이 되었고 결국 FBI에 잡혔죠.

대박의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위험도가 크니 판단을 잘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