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백운호수 카페 추천 카페차연


백운호수 카페 차연을 다녀왔습니다. 백운호수 카페거리 초입에 있는데 정확한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차 물론 가능하며 차를 가지고 가면 직접 주차까지 해주십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고 카페가 도로변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나 출차 시 오래걸릴 수는 있더라구요.

그래도 알아서 주차까지 다 해주시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백운호수까지 차 없이 오기는 사실 쉽지 않으니까요 ㅎㅎ


카페차연은 백운호수 뷰가 가장 좋은 카페라고 크~게 써 놓고 있습니다. 

호숫가 바로 앞에 위치해서 카페 창가에 앉으면 100% 호수뷰더라구요

입구로 들어가면 좌 우 다시 입구가 2개 있습니다. 왼쪽은 흡연실이고 매장은 오른쪽 입구로 들어갑니다. 계단을 이용해서 아래로 내려가야합니다. 매장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카페가 세로로 길게 있더라구요 매장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덕분에 창가 자리도 정말 붐빌 때가 아니면 언제든 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카운터에서도 더 안쪽으로 들어가 앉았습니다.


자리를 잡으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가지고 오십니다. 후불제이기 때문에 편하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호수뷰라 그런지 확실히 가격은 센편입니다. 가족단위로 오면 밥값 이상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딸기바나나쥬스와 오레오프라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보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서 .... ?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음료를 가져다 주십니다. 커피 외 음료를 주문했는데 전반적으로 맛은 다 좋았습니다.

특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오레오프라푸치노는 혼자먹으려했지만 같이 먹자고 계속 .....

단맛이 강한 프라푸치노를 먹고 딸기바나나쥬스를 먹으니 조금 밍밍한 맛이였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또한 인공색소나 시럽맛이 느껴지지 않아 건강한 맛 이였습니다. 


카페 차연에서 그렇게 강조하는 호수뷰입니다. 창가에 앉으면 바로 옆에 뷰가 이렇습니다.

날도 좋고 전망이 탁 트여있으니 힐링하는 기분이였습니다.

보니까 가족단위로 식사 후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백운호수에는 맛집도 많으니까요 ㅎㅎ

카페 차연은 찾아가기도 쉽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좋으실거예요

백운호수 뷰를 보고 싶다면~! 주말에 소확행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