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이어서 18년 6월 23일 토익스피킹 시험을 보아 레벨 8 도전 후기를 남깁니다. 결론적으로 저번주 일요일보다 못쳤어요. 몸컨디션도 좋지 않았고 문제도 생소해서 버벅였고 심지어 파트 5  문제도 잘 들리지않아서 걍 추측되는 대로만 답을 했지 뭐예요... 남은 일욜 시험은 잘해봐야겠네요.


금일 주요 파트별 후기 및 보완방법을 하기와 같이 정리해보았습니다


Part 3

ㅡ 문제 유형 : 실외  인물 2  강가 배 사진

ㅡ 후기 :  기본적으로 템플릿에 따라 묘사했어요. 

포즈를 잡다가 떠오르지않았고 배가 강위에 떠있다를 쓰지 못했네요

ㅡ 보완방법 : 2개 어휘를  추가하고 지금처럼 하면 될것같아요


Part 5

ㅡ 문제 유형 : 소음문제, 회의룸 근처의 직원들이 고생함.

ㅡ 후기 : 영어 문제가 잘 안들렸어요.

ㅡ 보완방법 : 영어 듣기를 밀도 있게 계속해야겠어요. 그리고 관공서 템플릿 좀더 보완해야겠어요. 답변못했던 하나는 소음을 줄이라고 공지하기를 적용해봐야겠네요


Part 6

ㅡ 문제 유형 : 찬반문제, 최신 교재를 사용하면 좋은가

ㅡ 후기 : 좋다고 하고 최신교재는 사진 기사 비디오를 볼수 있다고 하였어요. 고등학교때 최신교재로 공부했고 좀더 공부에 집중할 수있다고 했어요

ㅡ 보완방법 : 더욱 템플릿 화해야겠어요


자그마치 14번의 시험, 약 110만원의 지출이네요. 7맞는 순간이 어서 하루 빨리 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