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월드컵 맞이 Kt멤버십 이용하기!

kt 멤버십포인트 이용하기, 어떤게 있을까요?

2018 러시아 월드컵이 개막했고 오늘 우리나라의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후반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그래도 기적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아무튼! 축구볼때 빠질 수 없는게 맥주죠! 또 여기에 치킨이나 피자가 함께한다면 아주 훌륭한 야식이 되지요(물론...살은 좀 찌겠지만??ㅎㅎ)

이러한 우리의 생각을 kt가 읽었나봐요! 5000점을 쓰면 도미노피자 무려 50%할인을 준다고 합니다!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3일!!


지금 이 소문이 벌써 많이 퍼졌는지 도미노피자 어플을 접속하니 위와같이 공지가 떠있네요

방문포장으로 할때 50% 할인을 해주니 이미 발급받은 분들은 내일과 모레도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또 이번주 토요일 멕시코전에는 BBQ 5천원 할인쿠폰을 줍니다.

토요일엔 BBQ 치맥을 즐길 수 있겠네요

BBQ는 지정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의 16강 예선전 마지막 경기는 독일입니다.

그날은 도미노 bbq 모두 쿠폰을 제공하니 이번에 도미노피자를 못받으신분들은 다음주 수요일 피맥을 즐기시면 되겠네요!!

이번에 도미노신상메뉴가 나왔던데 아주 기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쌓여있는 포인트 묵혀두지 마시고 이렇게 쓰면 좋을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