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 정말 역대 최고 기온을 찍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더위에 땀이 물 흐르듯 흐르는 것은 일상이며 에어컨을 찾아 다니기 바쁜 8월의 여름입니다. 저는 이 더위에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밖에서 만나면 식당 갔다가 카페 갔다가 하면서 장소를 옮겨다니는 것 자체가 힘들 것 같다는 모두의 생각에 한 친구의 집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자취를 하는 친구네 집에서 4명의 친구들이 모여 시원하게 에어컨바람을 쐬며 더위를 식히다 점심메뉴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저희의 점심 메뉴는 피자로 결정되었습니다. 또한 피자하면 도미노피자 아닐까요? 믿고 먹을 수 있는 맛보장 도미노피자를 선택하고 바로 주문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였습니다. 매달의 신메뉴가 바뀌는 도미노피자의 7월 신메뉴는 꽃게온더피자! 박보검과 송중기, 최고로 핫한 두 배우가 광고하는 도미노 피자는 홈페이지 접속 만으로도 설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미 광고를 통해 꽃게온더피자를 접하였기 때문에 주저없이 이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달의 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디쉬 1개 메뉴에 한하여 50%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윙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더 빨리 온 도미노피자. 모두들 배고팠던 상황이라 사진은 뒷전으로 피자 먹기에 바빴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피자 메뉴들이 거의 쉬림프피자였기 때문에 한 조각에 한 마리씩 새우가 올라가있는 꽃게온더피자는 저의 취향저격 메뉴였습니다. 두말 하면 입아픈 도미노 피자에 새로운 저의 베스트 메뉴가 생기는 순간이었습니다. 새우를 싫어하거나 알르레기가 있는 분이라면 피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해산물이 위주기 때문에 맛은 보장되지만 혹여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조각 가득 토핑들이 올려져 있어 그런지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도미노피자 꽃게온더피자였습니다. 순식간에 먹어치운 후 모두가 만족한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후일담으로 피자를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제 친구는 다시 한 번 가족들과 꽃게온더피자를 시켜먹었다고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제 주변 지인 10명 모두 꽃게온더피자에 대한 별점은 ★★★★ 별 4개 이상으로 평가하며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었습니다. 최근에는 한정판으로 꽃게온더피자 Half&Half 피자 행사를 진행하며 꽃게온더피자와 와규 앤 비스테카, 리얼바베큐, 포테이토를 선택하여 반반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산물과 고기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기간을 꼭 활용해봐야겠습니다. 다음번에는 Half&Half로 리얼바베큐를 선택하여 먹어본 후 다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모두들 무더운 여름 점심메뉴가 고민되실 때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 가능하다면 행사기간을 활용하여 도미노피자를 주문하여 시원한 사무실과 집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