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니클로 감사제 16일~19일까지 


유니클로 대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가 내일인 금요일(16일)부터~ 월요일(19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주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것을 보니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유니클로는 특히 겨울에 더 선호되는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추워지는 겨울에 생각나는 히트텍과 후리스 경량패딩등이 유니클로에서부터 유행된 것이라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이번 유니클로 감사제에 어떤 상품들이 할인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역시나 이번 감사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3대 품목으로는 후리스, 히트텍, 울트라라이트다운이 있습니다.

기본 후리스는 10000원 할인된 1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울트라라이트다운의 경우 품목마다 할인 금액이 조금씩 다르지만 2~3만원 가량 할인된 가격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그러면 약 5만원에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히트텍의 경우는 품목별 5000원씩 할인 판매 됩니다.


다만, 아직 확정된 할인 품목과 가격이 알려지지는 않은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쉬운 점일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매장 별 영업시간이 변경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오전 10시부터 매장별로 상이하지만 최대 저녁 9시~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온라인스토어는 24시간 언제나 구매 가능합니다.

특히 구매할 품목이 정해져있는 분들이라면 감사제 시작일인 내일 오전 7시에 온라인스토어로 접속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일 오픈되는 유니클로 감사제. 과연 얼마나 할인되고 어떤 제품이 할인 대상일지 궁금합니다. 이번 겨울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 히트텍과 후리스, 울트라라이트다운 제품은 여러겹 겹쳐입기 참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구비해두면 한파에 대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인기 제품은 빠르게 품절될 수 있으니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거나 빠르게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원하는 사이즈나 제품이 품절될 경우, 할인된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니 점포별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