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하반기 분양 물량 풀린다.



10월에도 분양은 이어집니다. 서울과 접근성이 우수한 인근 중소도시에서 분양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접근성이 높은 반면, 상대적으로 분양가는 저렴하기 때문에 내집 마련의 목표가 있는 많은 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갖고 지켜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양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택지지구나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 출퇴근 수요가 풍부한 지역은 눈여겨 볼 만하다고 합니다.


우선, 주목할 단지는 하남입니다. 10월 중 경기 하남시 현안2지구 A1블록에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가 분양됩니다. 총 999가구 규모로 적지 않은 가구가 들어오며 지하 3층부터 지상 25층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은 5호선 덕풍역(개통예정)과 가까운 역세권 위치이기 때문에 여의도나 광화문 진출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이미 하남은 많은 개발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문화시설과 쇼핑센터 이용이나 공공기관 이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 주목할 지역은 경기도 화성시입니다. 화성시는 현재 스타필드가 입점될 예정으로 그 호재만으로도 주목받는 지역입니다. 여기도 역시 10월에 분양이 이루어 집니다. 위치는 병점동 657 일대 '병점역 아이파크캐슬'입니다. 여기는 단지가 꽤 큽니다. 전용면적도 20평대부터 40평대까지 다양하며 총 2666가구가 들어올 예정입니다.

또한 이곳도 병점역과 가까워서 수원역을 통해 KTX와 분당선을 이용하여 성남판교 일대 출퇴근자나 수원역 주변 출퇴근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