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홍종흔베이커리

 

빵지순례를 다니다 발견한 산본 홍종흔베이커리. 본점은 동탄에 있고 여러 분점이 있는 명장의 빵집입니다. 

그 중에서 산본 홍종흔 베이커리가 유명한 이유는 건물때문이겠지요.

산본 홍종흔베이커리의 위치는 아쉽게도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든 곳에 있습니다. 그 점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와 커플 손님이 주를 이루었고, 40~50대 중장년층 분들의 모임장소로도 많이 선호되는 것 같았습니다.

홍종흔베이커리의 외관은 한옥으로 되어있습니다. 한옥으로 컨셉을 잡고 건축을 한 것은 아니고, 한정식 식당으로 운영되던 건물을 살려 베이커리로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예쁜 외관은 홍종흔베이커리의 인기요소로 여겨집니다. 

특히 부모님이나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어 여러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외관입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외관에 많은 분들이 들어가지 않고 사진부터 찍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홍종흔베이커리의 대표메뉴 어니언링입니다. 바게트빵 사이에 어니언크림이 들어간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대표 메뉴라 구매해봤는데 좀 뻣뻣하다보니 개인적으로는 그럭저럭...

같이먹은 마늘바게뜨와 호두크림이 들어가있는 빵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케이크도 예쁘고 맛있어보입니다. 명장 베이커리다보니 시중 프렌차이즈 빵집보다는 크기 대비 케이크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네요. 그렇지만 프렌차이즈의 케이크 가격도 점점 오르고 있고 상대적으로 더 맛있겠지요?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음료 가격입니다.

바닐라라떼와 딸기요거트 스무디를 추천합니다. 바닐라라떼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페 내부입니다. 빛번짐이 심한데, 그만큼 조명이 밝게 되어있습니다. 안에도 자리가 있지만 바깥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가게 뒷편으로 나가면 특이한 묘목들이 많아 낮에는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간이 넓어 어른들이 차 한잔 하는 동안 아이들은 뛰놀기도 하더라구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은 홍종흔베이커리 산본점. 근처에서 가족모임 때 방문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