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부산에서 싱가포르 김해공항에서 바로 갈 수 있다


싱가포르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싱가포르를 가려면 일반적으로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 창이공항으로 이동을 해야 했는데,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번거롭게 인천까지 안오고 김해에서 바로 싱가포르로 갈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싱가포르는 총 면적이 서울과 비슷한 작은 나라이지만, 1인당 GDP는 우리나라의 2배를 기록하고 있는 잘사는 나라로 여겨집니다.

또한 지난 북미정상회담의 회담장소로 선정되면서 싱가포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는데요,


상가포르의 대표적 관광지로는 마리나베이샌즈 주변과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있는 센토사 섬을 꼽을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까지의 비행소요시간은 인천기준 6시간 10~20분정도 소요됩니다.


부산에서 싱가포르의 운행을 최대 주 14회까지 연장하는 것에 합의하면서, 현재 중장거리 노선이 개설되어 있지 않은 김해공항에서 싱가포르 노선을 개설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합니다.

또한 국내 LCC에서 이 노선의 도입을 추진 중이라고 하니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싱가포르 여행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노선 발표는 없지만, 국토부에서 부산-싱가포르창이 항공 노선 운항 증설에 합의가 되었으니 곧, 김해공항에서 싱가포르로 바로가는 여행이 현실이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