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백운호수 카페 추천-green flag coffee


백운호수 카페 차연에 이어 그린플래그커피를 소개합니다. 

정말 무섭도록 더운 여름, 휴가는 다들 가셨나요? 오히려 이렇게 더운날에는 에어컨이 있는 집에 있는 것이 더 힐링이라 할 정도라지요.

최근 설문에서도 휴가지 1위는 물론 바다지만, 3위는 호텔, 5위는 맛집투어 등이 나왔습니다. 그만큼 멀리 떠나기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힐링하겠다는 사람들이 많이지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이러한 휴가지 중 눈에 띄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카페였습니다.

분위기와 경치가 좋은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힐링하겠다는 사람들도 많다는 것이지요.

이 때 추천할만한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지난번 백운호수 차연에 이어 이번에도 백운호수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이름은 Green Flag Coffee입니다.

그린플래그커피가 개인적으로 지난번 카페보다 더 좋았습니다.


그 이유로는 첫번째, 내부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넓찍넓찍한 자리배치에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깥 풍경 보기도 좋고, 무엇보다 2층은 노키즈존이라 그런지 조금 더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어 커피 한 잔 하며 쉬기 좋았습니다.

두번째는 주차시설입니다. 바로 입구에 들어가면 카페 앞으로 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카페 바로 앞, 옆으로 빈공간이 많아 주차하기 무리 없어 보입니다.


물론 여기도 역시 가격대는 센 편입니다.

음료는 대부분 8000~이상이고, 디저트류도 7000~이상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아이스자몽티를 마셨습니다. 달콤쌉싸름한 자몽맛이 잘 느껴져서 다른 사람들한테도 추천할만한 메뉴라 생각합니다.

만약 여기서 따듯한 차를 주문하신다면 티포트에 찻잔 세트로 음료가 제공됩니다. 따뜻하게 계속 우려내며 차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게 해주지요.

그린플래그커피에서는 케이크류도 판매하는데, 당근케이크가 가장 맛있습니다. 호두파운드같은 느낌에 그리 달지도, 느끼하지도 않은 딱좋은 크림이 올라가있어 맛이 좋습니다.

카페에는 가족단위부터 특히 연인들이 많이들 와있었습니다. 노트북을 들고온 사람들도 많고, 수다를 떠는 사람들도 많았지요.


이렇게 더운 날 집에만 있기 지루하면 차타고 나가서 시원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특히 백운호수 근처에는 맛집도 많으니 카페에서 휴식 후 맛있는 저녁을 먹고 오는 코스도 좋겠네요.


아무쪼록 이렇게 무더운 날씨는 빨리 좀 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