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평촌 어바인퍼스트 분양 경쟁률 



평균 경쟁률 38:1 

5월31일, 5월의 마지막날 평촌 어바인퍼스트 1순위 분양을 하였습니다. 평촌 어바인퍼스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어제 아파트투유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사태가 있었죠 어제는 특히 미사 파라곤 분양도 있었던 터라 많은 분들이 청약을 넣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파트투유 접속이 안되니 결국 접수시간을 오후 7시30분까지로 늘리기도 하였고, 우리은행 통장 보유자는 창구로 가서 접수하라는 안내도 받았습니다.


우리은행 창구에서 청약 접수를 하기 위해 1시간 이상 기다린 분들이 많다고 하니 그 열기가 짐작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청약을 시도한 평촌 어바인퍼스트 분양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가장 낮은 경쟁률을 보인 17평형이 4.28:1을 기록하였고 역시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던 25A평형이 44.7:1을 기록하였습니다.



1순위 해당지역 마감이라니 안양시에서 마감이 되었다는 것인데요,

안양시 인구가 60만명이라는데 아이들이나 청약 제한이 있는 분들을 제하면 이번에 전체 인구의 5% 이상이 청약에 시도하신 것입니다.

5%라 하면 얼마 되지 않을 것 같지만, 이날 미사 파라곤 청약에 시도하신 분들도 있고 하니 많은 분들이 청약에 넣으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발표까지 일주일입니다. 넣으신 분들 모두 좋은동 좋은층에 당첨되는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랍니다.


이제 6월입니다. 6월에도 굵직한 분양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다음 주자는 안양 기준으로 소곡지구로 예상됩니다

소곡지구에 대해서도 만안구 일대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번 호원지구에 청약하지 않으신 분들은 GS건설 자이에서 시공하는 안양시엘포레자이에 대해서도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