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새해가 오나했는데 벌써 새해의 1월이 반이 지나고 있습니다. 얼마전 하남에 추첨제 분양을 넣었는데 어제확인해보니 떨어졌더라구요. 혹시 되어버려서 더 좋은곳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사라져 버리는게 아닌가 싶어 노심 초사하였는데 다행히 떨어졌네요. 되어도 좋고 안되어도 좋고 요즘은 청약하는 행위자체에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유로 앞으로 1월과 2월에 예정되어 있는 서울 경기권 주요 분양일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1월 경기권에 과천 주공 7~1단지, 수지 광교산 아이파크 분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각 가구수는 1600 및 600의 규모이며 일반분양은 그중 각각 600입니다. 과천은 강남접근성이 우수해 너도나도 청약이 예상됩니다. 1월 서울 주요분양 일정은 없습니다. 2월 경기권을 살펴보자면 하남감일지구 분양이 있습니다. 2600세대이며 일반분양 수도 동일합니다. 회사와의 거리가 있어 넣지않을 계획이지만 기타여건이 우수해 넣어 보시면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2월 서울권은 아주 핫한 강남 개포8단지 분양 소식이 있네요. 2000세대에 1800이 일반분양 입니다. 서대문구 북아현도 해당월에 분양하네요. 1200가구중 300가구가 일반분양입니다.
상기 언급한 물량 중 하남 감일지구를 제외하고 모두 추첨제로 넣어볼 생각입니다. 신의 가호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