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3'에 해당되는 글 1건

[맛집]강남에서 맛있는 한끼, 강남불백

강남에서 한끼 마땅히 생각나는 메뉴가 없을때, 누구나 좋아할만한 불백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강남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저도 사실 강남 맛집을 찾아갔다가 아쉽게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발길을 돌려야했었습니다.
배는 고프고 다른 메뉴는 생각이 안났는데 맛집을 찾아가던길에 손님이 북적북적한 식당이 생각나 되돌아가는길에 들렸습니다.
그 식당 이름은 강남맛집,강남불백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2시가 넘은 시간이라 사람들이 한차례 빠져나갔더라구요. 그래도 한 두명씩 계속 손님이 왔습니다.
식당엔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강남역 근처에서 공부하다가 들리거나 일하던 중 혼자 오셔서 식사하시기에도 부담없고 든든히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추천하고 싶습니자.

식사류 4가지, 한잔메뉴 4가지. 어찌보면 단순한 메뉴들입니다.
가격도 한끼 식사로 강남치고 크게 부담없고 무엇보다 이곳은 밥1공기 추가가 무료입니다. 배불리 먹기 좋은 곳이죠.
저희는 불백정식 하나와 우삼겹정식 하나를 각각 주문하였습니다.

반찬은 볶음김치와 계란후라이, 무나물, 마카로니샐러드로 밥반찬하기 좋은 메뉴들이였습니다. 불백정식이 먼저 나왔는데 이집은 밥을 도시락통에 담아주더군요!
먼저나온 불백과 볶음김치 계란후라이를 넣고 나중에 나온 된장찌개 한 스푼을 넣어서 살살 비벼 먹었습니다.
정말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다 알지만 맛있는 그맛이였습니다.

조금 늦게 나온 우삼겹입니다. 매콤한 불백과 달짝지근한 우삼겹 하나씩 시켜 나눠먹기 참 좋은 조합이였습니다.

오픈 주방으로 직접 고기를 볶으시는것을 볼 수 있어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면서 배부른 점심 한끼 먹기 좋은 강남불백. 추천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