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힐스테이트 녹번역 분양 곧 시작


힐스테이트 녹번역의 분양이 곧 시작됩니다.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녹번역은 강북 로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평당 2000만원이 채 안되는 금액 평당 1864만원으로 분양가가 확정되었습니다.

주변 시세와 비교하면 2억원 정도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네요.

오는 30일 금요일 모델하우스가 오픈되며 12월 3일인 다음주 월요일부터 청약이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힐스테이트 녹번역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8번지 일대


모델하우스 위치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15-1 녹번역 3번출구 앞

세대수 : 879세대 (일반분양 336세대)

규모 : 지하4층~지상22층 11개동

주택형 : 41㎡~84㎡


모델하우스 오픈 : 11월30일 금요일

분양 일정 : 

12월 3일 - 특별공급

12월 4일 1순위(해당)

12월 5일 1순위(기타)

12월 6일 2순위 

당첨자 발표는 12월12일, 계약은 12월 26~28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점 : 

1. 역세권 중에 역세권.

힐스테이트 녹번역은 역세원 중에 역세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녹번역 3번 출구 앞에 아파트 입구가 위치할 예정이기 때문에 인접 이상의 역세권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녹변역의 경우 3호선에 위치하고 있어 종로3가까지 6정거장. 약 10분정도 소요 예상이며

압구정역을 통한 강남 접근도 약 30여분 소요 예정입니다.


2. 숲세권. 자연친화적인 생활환경

힐스테이트 녹번역은 백련산과 가까이 있습니다. 단지와 백련산이 맞닿아 있어 등산로 입구가 아파트와 연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산과 인접하다보니 공원도 조성되어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생활인프라 조성

보시는 바와 같이 아파트 주변으로 도서관, 구청, 예술회관이 있으며 은평 성모병원이 19년 5월에 개원 예정입니다.

거리는 좀 있어보이지만, 차로는 7분 도보로는 2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이마트가 위치하고 있고 

녹번시장은 도보 10분, 대조시장도 차로 8분, 도보로 2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환경과 관공서 및 마트 시장이 가까이에 있기 때문이 이 또한 생활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4. 학군

아파트 바로 위에 은평초등학교가 있습니다.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교문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학교를 다니가 좋은 환경이라 보입니다.

다만, 중학교인 영락중학교는 도보 22분, 대중교통 16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좀 멀리있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 외에는 산 밑에 위치하다보니 살짝 경사진 단지가 있다는 단점이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직접 가서 살펴봐야 할 정도라 여겨지며 이번 금요일에 현장 가까이에 위치한 모델하우스가 오픈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평면도도 살펴보고 부지도 살펴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은평구, 강북의 로또라 불리는 힐스테이트 녹번역 또한 청약 열기가 대단할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