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게임주 다시 부활하나? 신작 출시 예고


게임주가 다시 부활할까요?

한동안 투자심리가 얼어붙으며 저조했던 게임주들이 신작들을 들고나오며 다시 한 번 상승세를 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기준 게임업체의 주가입니다. 엔씨소프트는 특히 생각보다 부진한 실적 발표에도 불구하고 적은 수치지만 상승세로 마감하였습니다.


다음주 목요일 열릴 예정인 G-STAR 게임쇼를 통해 각 게임업체들이 신규 게임들을 출시하거나 출시 예정일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기에 연말, 게임주들의 상승세가 예상됩니다.

우선 주요 게임업체들의 실적이 나쁘지 않으며 특히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고, 신규 게임이 5개나 출시될 예정이라 투자 심리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펄어비스는 순이익이 작년보다 280%나 증가하였습니다. 여기에는 검은사막들의 성공이 있습니다.


넷마블이야 워낙 탄탄한 게임업체이다보니 강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2019년에는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한 'BTS월드'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며 또 다른 방탄소년단 게임도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연말에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출시될 예정이며 이 또한 시장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서 넷마블의 상승세가 계속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얼어붙어 있던 게임업계의 투자 심리가 이번 연말에는 좀 녹을지, 신작들의 성과가 기대되는 바 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