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프라엘 마스크 구매후기

프라엘마스크가 나온 이후 여러 업체에서 led마스크가 많이 나왔습니다. 이처럼 led마스크의 시초인 프라엘마스크를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크만 구매하려면 약 70만원정도인데 저는 지인소개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 후 약 한달을 기다린 끝에 받은 프라엘 마스크를 소개합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은 광고에서 이나영씨가 직접 쓰고 나오는 화이트골드 모델입니다.


설레게 만드는 외관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부터 충전기까지 개별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에 있는 종이를 걷어내면 드디어 그 프라엘 마스크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마스크 뒤에 연결되어있는 usb포트를 전원과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위 아래로 시작버튼과 전원버튼이 있어 마스크를 착용한 후 눈감아도 쉽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충전은 그 전원을 하는 것인데 한번 충전하면 약 90분 사용이 가능하고 풀충전하는데에는 약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한번 풀충전하면 10회는 충전없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사용하기 1주일밖에 되지않아 큰 차이는 모르겠으나 무엇이든 꾸준히 사용하랬다고 한달간은 꾸준히 사용해볼까 합니다.
다른 분들도 한달정도 사용 후 붉은기가 연해졌다는 평이 있네요.
우선 1주일만 관리했을때 기분상인지 몰라도 화장이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ㅎㅎ

프라엘마스크는 미백과 탄력에 효능이 있다하니 특히 붉은기와 기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꾸준히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임신중이거나 수유중이신 분들은 사용을 금합니다.
정확히 임상실험으로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았기에 병원에서도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조금만 가격이 더 내려가면 더 인기가 많아질 것 같은 프라엘 led마스크.
직접 구매한 후기인 만큼 꾸준히 사용 후 그 효과에 대해서도 추후 올리겠습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lucky-doubles

,